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학부소개

홈으로 이동 소개산업시스템공학부 소개학부소개

동남권 최대의 산업공학전공

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공학부는 거점 국립대학교에 기반을 둔 동남권 최대의 산업공학 전공입니다.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공학부 11명의 교수는 거점 국립대학의 안정된 교육환경에서 산업공학의 모든 분야에 대한 고급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조선, 운송 서비스 등 다양한 지역 산업을 지원하는 교육

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 공학부는 동남권 항공, 조선, 운송기계 그리고 서비스 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 산업을 지원하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이 위치한 혁신도시의 공공기관과 교육과 연구 분야에 많은 협조를 하고 있습니다. 경상국립대학교의 산업공학 학위를 받은 학생은 전국의 공공기관과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 믿음직한 국립대학 출신 공학기술자로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진

전자, 자동차, 조선, 정보시스템, 금융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한 우수한 교수들로 산업 현장에 기반을 둔 교육과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전문가 등 미래 인재를 길러내는 전공

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공학부는 현재의 공학기술자를 길러내는데 만족하지 않고 정보통신 기반 미래 산업공학자를 교육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공학부는 미래 유망기술인 빅데이터 분야 디지털 선도대학 사업에 참여하여 서울대, 전북대, 한동대 등 6개 대학과 연합전공을 통하여 빅데이터 기반 산업공학 교육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경상국립대 산업시스템공학부는 빅데이터 기반 산업공학 교육을 통해 사회와 기업이 필요로하는 디지털 신기술에 정통한 인재를 교육할 것입니다.

빅데이터사업 선정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2/08/22 15:3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