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HOME  > 산시알리미  > 공지사항

공지사항

IP : 203.255.15.11  | 답변갯수 : 0
  1. 1. 관련 :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운영에 관한 지침
    2.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에 관한 차세대시스템을 개발하여 2019학년도 2학기부터 사용합니다.
    3.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은 4학년 2학기(마지막 학기)에, 졸업가능 시 신청가능합니다.

    < 참 고 사 항 >

    가. 학생이 온라인 신청 승인 완료로 “출석인정”이 완료된 것으로 생각하여,「과제미제출/시험미응시」하여 “F”학점이 부여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학생이 승인서를 출력,
    담당교원에게 직접 제출하고 성적평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7(서류제출) ① 학생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1. 민간기업 취업자 : 4대 보험 가입확인서 및 재직기간이 명시된 증명서(근로계약서 등)

      1. 공공기관 취업자 : 재직증명서 또는 연수기간이 명시된 증명서


    ② 서류제출 시기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1차신청: 학기 중 취업 사유 발생일로부터 1개월(계절학기 1주) 이내에 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1. 2차신청: 학기 종강 즉시 재직 계속여부 확인 증빙서류 제출

      1. 중도퇴직 시 퇴직 후 5일 이내에 관련 서류 제출




    붙임
    1.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에 관한 지침 1부.

    2.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시스템 사용법 안내 1부.
    3. 취업자 출석관련 FAQ 1부. 끝.
목록